1집

공식채널

빗질만 잘해도

빗질만 잘해도
LOVE

빗질만 잘해도

내 머릿결을 위한 투자

헤어 브러시 하나만 잘 사용해도 머릿결 관리는 물론 스타일링까지 쉬워진다는 사실을 아는지? 현재 모발 컨디션에 알맞은 브러시부터 찾고 올바른 사용법을 익히는 것이 순서다.

img_2
img_3

컨벡스 벤트 브러쉬 브러시

사이의 빈틈으로 헤어드라이어의 바람이 들어와 젖은 머리를 차분히 정돈하며 말릴 수 있다. 빗살을 곡선 형태로 배열해 두피 전체에 모가 고르게 닿기 때문에 지압에도 효과적. 아타라.

img_4
img_5

테일 컴

촘촘한 빗살과 길고 뾰족한 손잡이가 특징인 일명 ‘꼬리빗’. 가르마를 타거나 잔머리를 내릴 때 유용하다. 픽스 스프레이를 빗에 뿌리고 삐죽 튀어나온 잔머리를 한 방향으로 넘기면 깔끔하게 정리된다. 메이슨피어슨.

img_6
img_7

프라마사나 엑스폴리에이팅 스칼프 브러시

둥근 고리 형태의 빗살이 두피와 모발에 엉겨 붙은 각질과 먼지까지 자극없이 제거한다. 샴푸 전,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마사지하듯 살짝 누르며 빗기만 해도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클렌징 효과를 배가할 수 있다. 아베다.

img_8
img_9

세라믹 브러쉬 25

열을 골고루 분배해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들고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롤 브러시. 드라이하고 싶은 부위 안쪽에 브러시를 대고 바깥쪽에서 헤어드라이어로 열을 가하면 된다. 모로칸오일.

img_10
img_11

웻 디탱글러

높이가 각각 다른 325개의 모가 엉킨 머리카락을 쉽게 정리해준다. 젖은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는 것, 트리트먼트를 모발에 골고루 도포할 수 있다는 것이 주된 장점. 탱글티저.

img_12
img_13

메타 브러시

열이 빠르게 전도되도록 브러시 중앙에 원형 홈을 둔 디자인이 특징. 모가 나 있는 부분으로 빗으며 드라이하면 머리가 차분해지고 매끈한 부분으로 머리카락을 말면 자연스러운 컬이 만들어진다. 비달 사순.

img_14
img_15

레이크 콤브

빗살이 굵고 간격이 넓어 굵은 웨이브 헤어나 긴 머리의 엉킴을 풀 때 유용하다. 아세테이트 소재로 제작해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다. 불리 1803.


레인보우 볼륨 S 브러쉬 컴팩트

‘S’자 형태의 꼬불꼬불한 모가 모발의 뿌리부터 볼륨을 살리고 윤기를 더한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와 브러시 캡에 숨겨진 거울 덕에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헤어스타일을 점검할 수 있다. 아이캔디.

img_16
img_17

보어 티징 브러쉬

뿌리 볼륨을 집중적으로 살릴 때 사용한다. 머릿결의 반대 방향으로 빗는 백콤을 하면 드라이로는 만들 수 없는 강력한 볼륨이 생긴다. 빗질만으로 모발에 붙은 먼지가 제거되는 건 100% 돈모로 만든 덕분. 모로칸오일.

img_18
img_19

올라운드 헤어 브러쉬

수퇘지 털과 나일론 핀이 촘촘히 박혀 부스스한 모발을 정리하고 정전기를 줄여준다. 머리숱이 많거나 빗질이 어려운 모발에 적합하며 가발 관리에도 효과적. 말리스 묄러.

img_20
img_21

퀵 스트레이트너

120~200°C까지 설정 가능한 넓은 발열판으로 스트레이트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모발이 완전히 마른 상태에서 브러시로 엉킨 머리를 정리한 다음, 섹션을 잡아 위에서 아래로 천천히 빗으면 완성. 유닉스전자.


이혜리
출처 럭셔리 3월호
디지털에디터 장은별

럭셔리
사치가 아닌, 가치에 대한 이야기 
Updated  2019-04-22
LOVE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