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LIVING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트리 6

클래식한 크리스마스 장식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주목할 것. 나뭇가지를 잘라 벽에 붙이고, 수묵화 같은 그림에 반짝이는 오너먼트를 달고, 사다리와 금속 조형, 리본을 활용한 6가지 크리스마스트리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img_2

Snow on the Branches

img_3
웅장한 전나무를 집에 들이기 부담스럽다면 나뭇가지를 잘라 벽에 붙여보자. 반짝이는 금속과 유리 오너먼트로 장식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데 부족함이 없다.


img_4

Ladder Tree

img_5
높이 2m 정도의 나무 사다리는 크리스마스트리 역할을 하기에 제격이다. 레드와 화이트, 그레이 컬러의 종이 장식을 풍성하게 늘어뜨리고, 꼬마 전구를 함께 매달면 밤에도 은은하게 빛나는 크리스마스 데커리이션을 즐길 수 있다.


img_6

Meral Flask

img_7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연말 데커레이션을 찾는다면 나무 모양의 금속 틀에 꼬마 전구를 둘러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조도와 반짝이는 형태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파티 분위기를 돋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img_8

Tree Painting

img_9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는 간결한 트리를 고민하고 있다면 캔버스에 무채색의 나무를 그리고 금속 오너먼트로 꾸며보자. 나무 끝부분에 같은 색감의 화분을 매치하면 좀 더 위트 있는 마무리가 될 것이다.


img_10

Ornaments Hang

img_11
층고가 높은 공간에는 기다란 리본에 오너먼트를 달아 천장부터 길게 늘어뜨려보자. 벽이나 가구와 컬러 톤을 맞춰 리본의 색을 선택하고, 금속 재질의 오너먼트를 여러 개 한데 모으면 독특한 장식을 완성할 수 있다.


img_12

Opulent Adornment

img_13
나선 형태의 금속 조형을 세우고 나뭇가지와 털 모양 장식, 오너먼트를 매달면 간결하지만 화사한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 수 있다. 중간중간 꼬마 전구를 덧붙이면 포인트 장식으로 손색없다.


img_14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이영채
출처 럭셔리 12월호

럭셔리
사치가 아닌, 가치에 대한 이야기 
Updated  2018-12-21
LIVING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