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별미 점심

별미 점심
FOOD

별미 점심

입맛 살리는 장바구니

매일 먹는 반찬에 싫증이 났다고? 색다른 별미가 당긴다고? 그렇다면 이달의 신제품으로 맛있게 요리해보자. 손쉽게 조리하는 것은 물론 입맛까지 사로잡을 테니까.

img_2

img_3
스파게티 토마토
by 농심

듀럼밀로 만든 반죽을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건면을 사용해 탄력이 살아 있다. 토마토 분말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완성! 면발에 스프가 잘 스며드는 것이 특징. 올리브풍미유로 고소한 향도 더했다.
가격 100g, 1천6백 원

img_4
5분 키친 순두부찌개
by 풀무원

순두부와 양지 육수, 육개장 소스, 육개장 건더기 건조 블록으로 구성했다. 냄비에 모두 넣어 끓이기만 하면 육개장순두부 찌개가 순식간에 식탁 위로! 취향에 따라 짬뽕순두부찌개와 쫄면순두부찌개를 선택해볼 것.
가격 562g, 4천6백 원

img_5
비법재료 만능냉육수
by 샘표

쇠고기 양지살과 황태를 우려내 육수 맛이 깊고 풍부하다. 동치미 엑기스를 더해 시원한 맛을 살렸다. 농축 액상 타입으로 찬물에 풀어 냉면이나 묵사발, 오이냉국 등 시원한 국물이 필요한 요리에 제격.
가격 6천3백 원

img_6
카레면 약간 매운맛
by 오뚜기

매콤하면서 카레 특유의 진한 맛이 우러나는 프리미엄 액체 소스와 분말 스프가 들어 있다. 두껍고 탱글탱글한 면발에 카레 국물이 휙 감기는 느낌이 좋다.
가격 4개입, 4천2백 원

img_7
석쇠닭갈비
by 푸드렐라

닭 다릿살을 석쇠에 노릇하게 구워 훈연 향이 그대로 난다. 꼬치에 대파와 함께 꿰어 굽거나 데리야키 소스를 곁들이면 술안주로도 그만이다. 밥 위에 달걀 소보로와 함께 올려 덮밥으로 활용해도 좋다.
가격 600g, 8천8백 원

img_8
마르게리타 피자
by 올가홀푸드

유기농 밀가루 반죽을 저온 숙성해 만든 도 위에 모차렐라 치즈와 방울토마토, 바질 등을 올려 구웠다. 도가 쫄깃하고, 새큼한 토마토와 고소한 모차렐라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4~5분 정도 데운다.
가격 400g, 9천8백 원


img_9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김혜민
출처 행복이가득한집 9월호

행복이가득한집
생활을 디자인할 때 더 커지는 행복 
Updated  2018-09-11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