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남부 유럽에서 생긴 일

남부 유럽에서 생긴 일
LOVE

남부 유럽에서 생긴 일

남부 유럽의 호텔

서유럽과 동유럽의 관광지를 바쁘게 도는 대신 남유럽의 한적한 휴양지에서 여유를 누리는 휴가는 어떨까. 따뜻한 햇살과 바람, 서정적인 풍경의 테라스, 예술적인 지중해 요리, 감미로운 와인 등 완벽한 시간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춘 남부 유럽 호텔을 소개한다.

img_2
img_3
img_4
카로사 호텔 스파 빌라는 스페인 마요르카 섬의 북동쪽에 위치한 리에반트Llevant 언덕의 로맨틱한 작은 마을, 아르타Arta에 위치해 있다. 아름다운 해안에 둘러싸인 5성급 리조트인 이곳은 향긋한 지중해 음식과 와인을 사랑하는 커플이라면 꼭 들러야 할 4가지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현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지중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카로사와 스페인 타파스, 세비체 등을 맛볼 수 있는 비스트로 바이다Bistro Baida, 칵테일, 와인, 샴페인, 맥주 등 각종 주류를 선보이는 바 오로Bar Oro가 그 주인공. 특히 옛날부터 있던 와인 저장소를 쓰고 있는 보데가Bodega는 다양한 와인 테이스팅이 가능해 와인 애호가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이다.

더 알아보기


img_5
img_6
img_7
1904년 작은 게스트하우스로 시작한 호텔 산타 카타리나는 100년이 지난 현재 이탈리아 남부 아말피 해변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웅장한 호텔 중 하나가 되었다. 핸드 페이팅으로 만든 세라믹 타일 등 19세기 앤티크 스타일로 꾸민 인테리어와 100년이 훌쩍 넘은 고풍스러운 정원, 살레르노 베이를 바라다보는 멋진 전망 덕분에 엘리자베스 테일러, 리처드 버턴부터 브란젤리나 커플까지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의 휴양지로 사랑받고 있다.
img_8
절벽을 따라 만들어진 엘리베이터를 타면 호텔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비치로 연결된다. 해수풀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절벽 위 테라스에 앉아 지중해의 절경을 만끽해보자.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을 사용하는 스파에서는 지중해의 허브, 정원에서 수확한 레몬 등을 활용한 감귤류 에센스를 사용해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한다.

더 알아보기


img_9
img_10
img_11
산토리니와 더불어 그리스 최고의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미코노스 섬에 위치한 빌&쿠 미코노스 호텔은 연인을 향한 사랑의 속삭임이라는 뜻을 지닌 ‘to Bill&Coo;’를 호텔 이름으로 사용한 것에서 알 수 있듯 커플을 위한 완벽한 여행지로 손꼽힌다.
활기찬 미코노스 중심가와 여름밤 흥겨운 파티가 열리는 해변과 인접해 있으며 메갈리 아모스 베이Megali Ammos Bay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절경이 압권이다. 총 30개의 스위트 객실은 모두 발코니 혹은 테라스를 갖춘 멋진 바다 전망이다. 빌&쿠 레스토랑에서 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그리스식 특선 요리를 맛본 후 라운지 바에서 아름다운 에게해의 일몰을 바라보며 시그너처 칵테일을 즐겨보자.

더 알아보기


img_12
img_13
img_14
산토리니 하면 떠오르는 이아 마을은 허니무너의 영원한 로망이다. 이곳에 위치한 산토리니 시크릿 스위트&스파는 파란 바다와 눈부시도록 하얀 집들, 푸른 돔이 있는 교회와 아기자기한 풍차가 만들어내는 풍경이 내려다보이는 부티크 호텔이다. 시크릿 스위트라는 호텔 이름처럼 오직 17개의 아기자기한 고급 객실만을 갖춘 비밀스럽고도 로맨틱한 분위기는 여심을 사로잡는다.
모든 객실은 산토리니풍으로 하얗게 꾸몄고, 프라이빗 테라스에 저쿠지 또는 수영장을 갖추었다. 객실 내에서 오래전 거대한 화산 분화구였던 화구가 바다에 잠겨 있는 형태인 칼데라가 보여 더욱 이국적이다.

더 알아보기


img_15
img_16
img_17
호텔 아츠 바르셀로나는 리츠칼튼 계열의 호텔답게 우수한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한다. 프랑스의 유명 디자이너 필립 스탁이 디자인한 건물은 관광객들이 일부러 사진을 찍으러 올 만큼 유니크하면서 아름답다. 메인 풀 옆에 위치한 구조물은 바다를 향해 헤엄치는 반짝이는 금빛 물고기처럼 보이는 독특하고 웅장한 형태가 신비로움을 자아낸다.
img_18
딜럭스 룸부터 스위트, 펜트하우스까지 마련된 객실은 더없이 모던한 디자인부터 고풍스럽고 앤티크한 디자인까지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호텔의 또 다른 자랑거리 중 하나인 에노테카 파코 페레즈Enoteca Paco Perez는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으로, 스페인 특유의 지중해식 요리와 500여 가지가 넘는 와인을 맛볼 수 있다.

더 알아보기


img_19
img_20
img_21
바티칸 시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작은 국가인 모나코는 가장 가까운 국제공항이 있는 니스를 중심으로 프랑스나 이탈리아를 여행하며 함께 들르기 좋은 고급 휴양지다. 몬테카를로 지역의 카지노 스퀘어에 위치한 호텔 드 파리 몬테카를로는 캐리 그랜트, 마이클 잭슨, 넬슨 만델라 등 유명 인사의 방문이 끊이지 않았던 곳으로 특히 할리우드 여배우이자 모나코 왕자 레니에 3세의 왕비로 유명한 그레이스 켈리가 호텔 내의 프라이빗 와인 셀러에서 결혼 20주년 기념 파티를 하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img_22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인 르 루이Le Louis XV, 라이브 재즈 뮤직과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르 바 아메리카인Le Bar Americain,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지중해식 요리와 멋진 전망을 함께 선사하는 르 그릴Le Grill, 전 세계에서 공수한 최고급 와인을 포함해 약 35만 병의 와인을 보유하고 있는 와인 셀러 등 4개의 레스토랑과 바는 호텔을 미식의 성지로 만들었다.

더 알아보기


img_23
img_24
img_25
포르투는 1996년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될 만큼 유서 깊고 아름다운 곳이다. 포르투갈의 나라 이름을 포르투에서 따왔을 만큼 역사, 건축, 문화, 무역 등이 발달했으며 수백 년 된 전통 문양과 양식을 간직한 건축물이 그대로 남아 있다. 포르투의 엽서에 자주 등장하는 도우로Douro 강 바로 앞에 위치한 페스타나 빈티지 포르투는 다른 역사적인 건물들과 어우러진 노란색의 빈티지하고 낭만적인 경관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래된 가옥을 개조한 고급스럽고 독창적인 객실에서는 도우로 강과 D. 루이스 브리지 등이 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포트와인의 진정한 본질을 발견하고 도시에서 가장 창의적인 바텐더가 만든 칵테일을 즐기고 싶다면 헤리티지 비스트로 앤드 바Heritage Bistro&Bar;도 놓쳐서는 안된다. 바의 야외 테라스에서 강변을 배경으로 현지 와인 컬렉션과 훌륭한 음식을 즐겨보자.

더 알아보기


img_26
img_27
img_28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중 하나인 호텔 치프리아니는 베니스에서 가장 넓은 부지를 자랑하는 호텔로, 베니스에서 유일한 올림픽 사이즈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 3개의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내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와 고풍스러운 세련미가 느껴지는 객실 창문 너머로는 라군에 떠오르는 먼 섬들과 산마르코 광장, 파라디오 양식의 산조르조 교회가 바로 앞에 펼쳐진다.
img_29
수영장 근처에서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거나 풀사이드 레스토랑의 천막 아래에서 여유롭게 점심을 즐기는 매 순간, 마치 물 위에 떠 있는 거대한 정원에 있는 듯한 착각마저 든다. 산마르코 광장의 환상적인 경치를 바라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칩스 클럽이나 우아한 포츄니 레스토랑에서의 로맨틱한 캔들라이트 디너를 만끽하는 것도 좋을 것.

더 알아보기


img_30
img_31
img_32
중세 유럽의 전원 풍경을 담고 있는 프로방스 지역에 위치한 테르 블랑슈 호텔 스파 골프 리조트는 골프를 좋아하는 커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호텔이다. 여의도 면적에 버금가는 광대한 부지에 18홀 챔피언십 골프 코스 2개와 넓고 여유로운 스파, 고풍스러운 스위트와 빌라를 갖춘 종합 리조트기 때문.
img_33
데이브 토머스가 설계한 광활한 골프 코스에서는 계곡과 폭포 등 낭만적인 풍경과 프로방스의 일몰, 일출과 함께 연인과 멋진 경기를 펼칠 수 있다. 운동 후에는 3200㎡ 규모의 스파 센터를 방문해 12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2개의 커플 스위트를 비롯해 실내 수영장과 물의 압력을 이용한 워터 제트, 아웃사이드 풀 테라스를 갖춘 바이탈리티 수영장 등에서 피로를 풀어보자.

더 알아보기


img_34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디자이너 윤성민
김수영
출처 마이웨딩 7월호

마이웨딩
결혼 준비의 바이블 
Updated  2018-07-19
LOVE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