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무더위를 이기는 홈 카페

무더위를 이기는 홈 카페
FOOD

무더위를 이기는 홈 카페

홈 카페 장바구니

푹푹 찌는 더위가 절정에 달한 날,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달콤한 디저트가 아닐까? 집 안을 순식간에 카페 못지않은 분위기로 바꿔주는 신제품만 모았다.

img_2

img_3
콜드브루
by 네스카페

프리미엄 콜롬비아산 원두를 마이크로 커팅 공법으로 간 뒤 18℃ 이하 저온에서 커피를 추출했다. 꽃과 과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듯한 산뜻한 풍미가 좋고, 입안에서 마무리되는 뒷맛이 매우 깔끔하다.
가격 10개입, 6천 원


img_4
마멀레이드잼
by 복음자리

국내산 유자와 한라봉과 감귤을 적절한 비율로 섞어 만들었다. 과육이 그대로 씹히며 시트러스 향이 진하게 난다. 크래커나 토스트 위에 올려 디저트로 활용하거나 탄산수에 넣어 에이드로 마셔도 좋다.
가격 360g, 4천 원대


img_5
순작 작두콩차&돼지감자차
by 샘표

작두콩차는 구수한 맛이 강한 콩알과 영양 성분이 풍부한 꼬투리까지 덖어 만든 제품. 돼지감자차는 식이 섬유의 한 종류인 이눌린 성분이 풍부해 체내 노폐물을 배출한다.
가격 작두콩차 60g 1만 2천 원, 돼지감자차 75g 9천6백 원


img_6
과일 퐁당 요거트 스낵
by 올가홀푸드

딸기와 사과, 망고 등 생과일과 유기농 원유로 만든 요구르트를 동결건조한 제품. 폭신한 식감이 좋고, 유기농 설탕과 아카시아 식이 섬유 등으로 단맛을 냈다. 합성색소와 감미료 등이 들어 있지 않아 아이 간식으로 그만이다.
가격 16g, 4천3백 원


img_7
과일보감 포켓몬 에디션
by 델몬트

신선한 파인애플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담았으며, 포켓몬 대표 캐릭터인 피카츄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사이다나 탄산수에 연유와 파인애플을 넣어 화채로 즐겨도 좋다.
가격 800g, 7천 원


img_8
상하치즈 미니
by 매일유업

크림치즈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식감이 좋고, 칼슘 치즈는 한 조각에 우유 반 잔에 해당하는 칼슘 150mg을 그대로 담았다. 스모크 모짜렐라는 훈연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특징. 한 입 크기로 만들어 입 안에 쏙 넣어 먹기 편한다.
가격 48g, 1천9백 원


img_9
아임리얼 딸기바나나 요거트
by 풀무원

딸기와 바나나의 조화가 제대로다. 신선한 국산 원유에 두 가지 과일을 듬뿍 넣어 과육이 톡톡 씹힌다. 농도도 적당해 목 넘김이 부드럽고, 장수 지역으로 유명한 코카서스만의 카스피해 유산균을 풍부하게 함유했다.
가격 150ml, 1천9백 원


img_10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김혜민
출처 행복이가득한집 7월호

행복이가득한집
생활을 디자인할 때 더 커지는 행복 
Updated  2018-07-16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