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국수 대첩

국수 대첩
FOOD

국수 대첩

신상 국수 장바구니

후루룩후루룩! 자고로 식사 자리에서는 조용히 먹는 것이 예의라고 하지만, 맛깔스러운 면 요리는 후루룩 입에 넣는 것이 제맛! 한 젓가락이 두 젓가락 되고, 금세 한 그릇을 싹 비우게 만드는 신상 면 제품만 갈무리했다.

img_2

img_3
생면식감 탱탱 비빔쫄면
by 풀무원

기름에 튀기지 않고 만든 면발 자체가 굉장히 쫄깃하다. 태양초 고추장에 과일의 단맛을 더해 3일간 숙성한 비빔장은 너무 맵거나 달지 않아 딱 적당하다. 면발 표면에 미세한 구멍이 있어 비빔장이 면발에 더욱 잘 스며드는 듯한 느낌이 든다.
가격 4개입, 4천9백80원


img_4
막국수라면
by 팔도

매콤한 양념장에 배 농축액을 더해 자연스러운 단맛을 구현했으며, 메밀가루가 섞인 담백한 면발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고기 고명과 무, 오이 등으로 구성한 푸짐한 건더기도 마음에 든다. 고소함을 더해줄 통참깨 참기름 스프도 잊지 말고 넣을 것.
가격 4개입, 3천9백 원대


img_5
양념치킨 큰사발면
by 농심

국민 간식, 양념 치킨이 비벼 먹는 면 요리로 재탄생했다. 매콤한 양념장에 국산 사과와 꿀을 넣어 단맛을 냈다. 여기에 함께 들어 있는 땅콩과 파슬리 가루를 솔솔 뿌리면 고소한 맛이 나면서, 진짜 양념 치킨을 먹는 듯한 기분이 든다.
가격 122g, 1천6백 원


img_6
춘천막국수
by 오뚜기

메밀가루를 30%나 넣고 만들어 구수한 향이 남다르다. 막국수의 맛을 결정짓는 것은 시원한 동치미 국물! 고춧가루와 식초, 참기름 등을 넣고 만든 양념에 사과와 배, 매실, 동치미 농축액을 넣어 감칠맛이 제대로다. 얼음을 둥둥 띄워 먹어볼 것.
가격 35g 2천9백 원, 80gX2개 8천5백 원


img_7
진짜쫄면
by 오뚜기

감자 전분으로 면발을 만들어 탄력이 넘친다. 비법 양념장이 특별한데, 태양초 고추장에 식초와 볶음 참깨, 무초절임액을 더해 새콤한 맛을 배가했다. 면발과 겉돌지 않고 잘 어우러지는 편.
가격 4개입, 4천 원대


img_8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김혜민
출처 행복이가득한집 6월호

행복이가득한집
생활을 디자인할 때 더 커지는 행복 
Updated  2018-05-30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