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봄에는 피크닉!

봄에는 피크닉!
PLACE

봄에는 피크닉!

피크닉 한 상

바야흐로 피크닉의 계절이 돌아왔다. SNS 속 사람들처럼 예쁜 피크닉을 하고 싶지만, 준비하는데 맘처럼 쉽지 않았다면 주목할 것! 바스켓부터, 상큼한 디저트, 감각적인 식기까지 준비해주는 카페들이 등장했다.


img_2
img_3
img_4
행온 instagram (이미지)
제주도의 따사로운 햇살을 듬뿍 받고 싶다면 행온으로 가보자. 행온은 뒤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바구니 세트를 판매한다. 기본 구성인 브라운 브레드, 버터, 계절 과일에 커피 또는 샴페인 등 곁들일 수 있는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다.
img_6
img_7
img_8
내추럴한 무드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취향 저격 당할 카페 피크닉. 라탄 테이블, 라탄 컵 홀더 등 라탄 소재로 꽉 채워진 이곳은 가만히 앉아있으면 어느 휴양지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든다. 피크닉 세트를 선택하면 피크닉 매트, 커피를 담은 마호병, 찻잔, 과일컵, 테이블 매트를 담은 라탄 바구니가 나온다. 이 바구니를 들고 바로 앞 광안리 바다로 나가면 낭만 있는 바다 피크닉이 된다. 피크닉 세트는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고 있기 때문에, 방문 전 미리 문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카페 피크닉


img_10
img_11
img_12
강원도 고성의 시골집을 개조해 만든 카페, 테일커피. 원하는 디자인의 바스켓을 고르면 드립 커피와 투박한 수제 디저트, 피크닉 매트 등이 제공된다. 테일커피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주인장이 직접 구워낸 컵과 그릇을 내주기 때문. 특유의 분위기가 투박한 듯 소박한 피크닉을 만들어 준다.
테일커피



img_14

에디터 최선아 디자이너 윤성민

1집
1인가구 매거진 
Updated  2018-04-27
PLACE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