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요리 구원자

요리 구원자
LIVING

요리 구원자

일당백 조리도구

요리 곰손들에게 괜찮은 조리도구는 구원자와도 같다. 작은 크기로 자리 차지는 덜하고 1인 가구의 키친에서 일당백은 해낼 조리 도구들을 모아봤다.


img_2

img_3


파이렉스 오리지널 계량컵

내열유리로 만들어 뜨거운 액체를 담을 수 있고, 다양한 계량 단위가 빨간색 눈금으로 표기되어 편리하다.
가격 6천 원대


피터스팬트리 스마트 계량컵&키친 저울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계량컵과 키친 저울은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 내열성이 강하다. 실리콘으로 만든 손잡이 속에 디스플레이가 숨어 있어 무게와 부피를 표시해준다.
가격 각각 5만 2천 원, 4만 2천 원


img_4


마기소 쿨링 세라믹 와인 쿨러

특수 제작한 테라코타 도자기로 만들었다. 60초간 물을 적시면 3~4시간 동안 쿨링 효과가 지속된다. 실온 대비 40%가량 낮은 온도를 유지한다.
가격 15만 원


ROK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전기 없이 손의 압력만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 포터 필터에 분쇄한 원두를 담아 장착한 뒤 90~95℃의 물을 붓고 양 쪽에 달린 손잡이를 위에서 아래로 천천히 내린다.
가격 26만 원대


img_5


마미스팟 에그 팬 4구

남산 팔각정을 모티프로 한 디자인이 독특하다. 고철이 아닌 순수한 선철로 제작한 뒤 표면을 캐나다산 아마씨유로 시즈닝했다. 나무 손잡이를 끼우면 열이 전달되지 않는다.
가격 20만 원


img_6


도블레 흠집이 생기지 않는 도마

도마 자체에 수분이 스며들지 않고, 건조 기능이 탁월해 곰팡이나 세균이 번식하지 않는다. 최대 130℃까지 견딜 수 있어 식기세척기나 끓는 물로 소독해도 형태가 유지된다.
가격 2만 2천 원


도블레 위험하지 않은 칼

양배추처럼 산성 계열의 채소를 썰어도 부식되지 않으며, 면적이 넓어 케이크를 자를 때도 편리하다.
가격 6천 원


img_7


아토 담아 뚝배기

내열 자기의 강도를 높여 균열이 생기지 않으며, 세균 번식을 방지해 음식이 변질되지 않는다. 열을 차단하는 긴 손잡이를 부착해 안전성을 높였다. 처음 사용할 때 밀가루를 푼 물이나 쌀뜨물을 넣고 15분 정도 끓이면 자연스럽게 코팅이 된다.
가격 5만 원대


img_8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김혜민
출처 행복이가득한집 4월호

행복이가득한집
생활을 디자인할 때 더 커지는 행복 
Updated  2018-04-12
LIVING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