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꽃구경도 식후경!

꽃구경도 식후경!
PLACE

꽃구경도 식후경!

송리단길 핫플 3

석촌호수 인근의 주택가에 독특한 콘셉트의 카페와 레스토랑이 자리 잡으며 송리단길이라는 새로운 이름이 붙었다. SNS를 도배한 송리단길의 핫플을 구경해볼까? 바로 옆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덤!


img_2

미자식당

img_3
송리단 길에서 출출할 땐, 미자식당으로 가자. 돈가스, 카레 등 엄마가 집에서 해주던 평범한 메뉴에 젊은 감각을 더해 특별한 한 상을 만들어 낸다.

img_4
이 곳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는 명란 돈가스. 저염 명란에 고기를 두른 다음 빵가루를 입혀 바삭하게 튀겨내는데, 여기에 할라피뇨 잼을 올려 먹는다. 먹어본 이들은 이 할라피뇨 잼이 신의 한수라고 입을 모은다. 우도 땅콩 막걸리, 솔송주 등 가볍게 곁들이기 좋은 주류도 갖췄다.

미자식당
02-425-0809

img_6

가배도

img_7
자, 밥을 먹었으면 커피 한 잔은 해야지? 송리단 길에서 가장 핫한 카페로 유명한 가배도. 묵직한 철문을 열고 들어서면 마치 일본의 어느 작은 마을에 온듯한 느낌이 든다.

img_8
목재 가구와 앤티크한 소품이 어우러져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이탈리아식 푸딩인 판나코타. 말캉말캉한 판나코타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더해 자꾸만 손이 간다.

가배도
02-422-7737

img_10

라라브레드

img_11
빵덕들의 새로운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라라브레드. 이곳은 매일 구워내는 다양한 빵을 선보이는 베이커리 카페다.

img_12
가게로 들어서면 식욕을 자극하는 빵 냄새가 그득한데, 그 이유는 토스터를 갖춰놓았기 때문. 10여 개 브랜드의 토스터를 이용해 직접 빵을 구워 먹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라라브레드만의 튜브 형 물감 잼을 짜서 한입 베어 물면 여기가 바로 빵 천국!

라라브레드
02-1800-1990

img_14

에디터 최선아

1집
1인가구 매거진 
Updated  2018-04-06
PLACE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