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맛있는 비건?

맛있는 비건?
FOOD

맛있는 비건?

의외의 비건 식재료

비건 음식 하면 채소부터 떠오르는 이를 위해 준비했다. 건강하게 만든 콩고기부터 훈제 향이 솔솔 풍기는 치즈, 담백한 아몬드 우유와 버터까지! 지금 맛보러 가볼까?

img_2

img_3
오르조 크라스탄
by 동남상사

이탈리아의 유기농 보리 100%로 만들어 비건뿐 아니라 카페인을 삼가야 하는 이에게 반가운 제품. 저온에서 장시간 로스팅한 후 분쇄하는 방식으로 커피 향이 진하게 난다. 뜨거운 우유에 섞어 마시면 건강 음료로도 제격!
가격 85g, 7천5백 원


img_4
비(非)밀콩햄
by 비건팜

글루텐과 마늘, 파, 부추, 달래, 흥거의 오신채가 들어 있지 않고 설탕과 색소도 첨가하지 않은 100% 식물성 고단백 저칼로리 햄이다. 가공식품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거나 소화가 잘되지 않는 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가격 각각 480g, 1만 9백 원


img_5
비건 저키
by 베지박스

채식 육포인 비건 저키 매운맛은 식감이 쫀득하고 부드러워 간식거리는 물론, 도시락 밑반찬이나 마른반찬용으로도 손색없다.
가격 90g, 5천2백 원

미주라 글루텐 프리 푸질리 파스타
by 베지박스

채식주의자를 위한 이탈리아 미주라의 글루텐 프리 파스타. 트랜스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고 나트륨과 탄수화물도 소량이라 건강에 이로우며 맛도 담백하면서 쫄깃하다.
가격 250g, 4천9백 원


img_6
마차 비건빵&당근 비건빵
by 더 닐크 팩토리

탄수화물 가루와 색소 및 베이킹 소다 등 식품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아몬드 파우더만 사용한 글루텐 프리 빵으로 건강한 단맛이 난다. 마차 비건빵은 교토 우지 말차를, 당근 비건빵은 유기농 당근을 사용했다.
가격 각각 76g, 3천8백 원


img_7
퓨레싱 콩으로마요
by 콩으로마요

달걀을 넣지 않은 순 식물성 마요네즈로, 국내산 약콩과 두유, 로즈메리 추출물과 레몬액, 치커리 추출물 등을 사용했다. 콜레스테롤 0%이며 칼로리도 현저히 낮아 가볍고 산뜻하다.
가격 250g, 7천7백 원


img_8
아몬트 버터 오리지널
by 더 닐크 팩토리

아몬드 버터 오리지널 프리미엄 아몬드 밀크로 만든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더 닐크 팩토리’의 아몬드 버터. 100% 아몬드로만 만들어 트랜스 지방이나 콜레스테롤, 나트륨을 전혀 함유하지 않았다. 아몬드 자체의 지방으로 버터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 각각 120g, 1만 5천 원


img_9
아몬드 밀크
by 더 닐크 팩토리

‘아몬드 쥬템므 오리지널’은 아몬드와 정제수로 만든 제품으로 단맛이 나면서도 텁텁함 없이 깔끔하다. 정제수와 아몬드에 대추야자를 사용한 ‘아몬드 쥬템므 스위트’, 아몬드ㆍ캐슈너트ㆍ월넛 등을 넣어 담백하고 고소한 ‘믹스 너츠 페노메논’, 순수 카카오 파우더를 함유한 ‘카카오 블러썸’까지, 아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스위트 음료다.
가격 300ml, 8천4백 원


img_10
크리미 쉬즈
by 베지테리언부처코리아

유제품을 먹지 않는 비건을 위한 치즈 대용 식품. 크리미한 맛의 갈릭&허브 맛이 나는 이 비건 치즈는 베이글이나 크래커에 스프레드로 발라 먹으면 그만이다.
가격 255g, 1만 2천 원대


img_11
바이오라이프 스모크 플레이버
by 베지박스

치즈의 고소함과 특유의 훈제 향이 입안 가득 맴도는 비건 치즈. 샐러드나 파스타, 햄버거와 간단한 카나페에 사용하거나 조리 과정 없이 그냥 먹어도 좋다.
가격 200g, 1만 3천8백 원


img_12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이정주

행복이가득한집
생활을 디자인할 때 더 커지는 행복 
Updated  2018-03-13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