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너와 나의 연결고리

너와 나의 연결고리
LIVING

너와 나의 연결고리

생활을 즐겁게 이어주는 아이템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3월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이번엔 3층 D 홀까지 열어 더 많은 업체와 새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불 밖이 위험한 에디터 앨리스가 우리 집에 꼭 있었으면 하는 싱글템 7가지를 골라봤다!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
3. 7 (수) ~ 3. 11 (일)
코엑스 Hall A · B · D


img_2

1
어메이징
부스 B-823


'방 1칸용 공기청정기' 이 한 문장만으로도 모든 것이 설명된다. 지금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거잖아! 곧 봄과 함께 날아올 황사에 대비해 미리 구비하는 건 어떨까?

제품문의




img_3

2
일광전구
부스 A-531


'We Make Light'라는 슬로건으로 새로운 시작을 한 일광전구. 백열전구가 지닌 아날로그 매력과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젊은 감각을 동시에 보여준다.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대만족한 제품. 내 방에도 하나 갖다 놔야지!

제품문의




img_4

3
시티라이프랩
부스 B-811


언젠가부터 리빙 페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친환경 제품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고 연구해 가장 필요한 상품을 만드는 시티라이프랩에선 다목적 세정제 '시티클리너 촼'을 선보였다. 청소 좋아하는 앨리스를 가장 오랫동안 잡아두게 했던 제품이다.

제품문의




img_5

4
노스텔직 아트
부스 B-843


알록달록한 색과 화려한 폰트로 눈길을 끌었던 틴 박스들. 메탈 카드, 민트 박스 등 복고풍 디자인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니 오랜 외국 영화 속에 들어온 것 같았다. 집에 굴러다니는 잡다한 것들을 담기에 딱 좋은데... 하나 장만할까?

제품문의




img_6

5
반달펫
부스 B-446


3 in 1 반려동물 하우스 '하우드HOUD'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세상에 처음 공개되었다. 집, 침대, 카시트까지 되는 이 제품, 놓칠 수 없다. 코코야, 언니가 돈 벌어서 사줄게!

제품문의




img_7

6
엔엔엔
부스 B-259


오프라인에서 봤던 쇼룸이 들어와 반가웠다! 심플하면서도 감성이 깃들어있는 NNN. 그중 앨리스 픽은 '수납 바구니'다. 벽에 판을 설치해 사용할 수도 있어서 공간 활용하기도 좋다.

제품문의




img_8

7
스토리 앤 테이블
부스 D-341


가장 중요한 먹거리가 빠질 수 없지. 조미료가 싫어서 직접 건강한 식재료로 구해 만든 것이 시작이 되었다는 프리미엄 수제소스. 빵이나 비스킷뿐만 아니라 파스타와 샐러드에도 곁들이고 한식에 포인트 소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한입 먹고 반해서 부끄러움을 뒤로하고 여러 번 시식을 시도한 앨리스)

제품문의




img_9

에디터 앨리스 사진 윤성민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
3월 11일까지 코엑스 Hall A · B · D에서 만나요!






1집
1인가구 매거진 
Updated  2018-03-09
LIVING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