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라면의 재발견

라면의 재발견
FOOD

라면의 재발견

프리미엄 한 사발

맛은 물론 저렴한 가격대로 부엌 찬장에 한자리씩 차지하고 있는 라면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동안 라면 업계에서 볼 수 없던 개성 넘치는 패키지에 독특한 맛 그리고 조금 올라간 몸값까지! 라면의 신세계가 열렸다.

img_2
img_3
img_4
로사퍼시픽 (이미지)
라면 업계에서 볼 수 없던 블랙 패키지가 눈길을 끄는 랍면은 랍스터와 라면을 줄여 탄생한 이름이다. 랍스터가 들어갔냐고? 들어가긴 했지만 함유율은 0.2% 정도다.

img_5
로사퍼시픽 (이미지)
랍스터 라면이지만 랍스터 맛은 많이 나지 않는다는 것이 먹어본 이들의 공통된 이야기. 면을 감자로 만들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 1900원(1봉지)

더 알아보기



img_6
img_7
img_8
옥토끼프로젝트 (이미지)
라면계의 수프림이라는 근사한 별명이 붙은 라면이 있다. 이름하여, 요괴라면. 빨강, 파랑, 하얀 라면 포장지엔 실제로 머리에 뿔이 달린 요괴들이 그려져 있다. 출시 한 달 만에 7만 개 이상 팔렸다는 이 라면은 6명의 라면 마니아들이 해장을 위해 만든 라면이라고.

img_9
옥토끼프로젝트 (이미지)
요괴라면은 국물떡볶이 맛 봉골레 맛, 크림크림 맛 총 세 가지로 선보이는데, 독특하게도 서로 다른 수프끼리 섞으면 새로운 레시피가 탄생한다. 예컨대 국물떡볶이 맛과 봉골레 맛을 섞으면 해물떡볶이 맛을 내는 식이다. 요괴라면으로 새로운 레시피에 도전해봐도 좋을 듯하다.
가격 7500원(5개입)

더 알아보기



img_10
img_11
img_12
삼양식품 (이미지)
요리 관련 프로그램에서 맛있는 라면 끓이는 팁으로 쌈장 한 스푼 이야기가 가끔 나오곤 했는데, 삼양식품에서 아예 쌈장을 넣은 라면을 출시했다.

img_13
삼양식품 (이미지)
쌈장 특유의 깊은 풍미가 더해진 쌈장 라면은 일반 라면에 비해 진하고 구수한 맛을 낸다. 쌈장이 떠오르는 쌈장의 녹색 패키지에서 모티브를 얻은 라면 봉지도 재미있다.
가격 4200원(5개입)

더 알아보기



img_14
img_15
img_16
로사퍼시픽 (이미지)
랍면을 출시한 로사퍼시픽에서 선보인 갈비의 기사는 고기를 먹듯 상추에 쌈을 싸먹는 라면으로 화제를 끌고 있다.

img_17
로사퍼시픽 (이미지)
쫄깃한 감자면에 숯불갈비소스를 비벼 먹는 갈비 비빔면인데, 숯불향과 대나부향이 깊게 밴 고기를 사용한 소스가 특징이다. 갈비처럼 상추에 싸먹으면 색다른 별미가 될 듯하다.
가격 2500원(1봉지)

더 알아보기



img_18

에디터 최선아 디자이너 윤성민


1집
1인가구 매거진 
Updated  2018-03-07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