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맛있는 인천공항

맛있는 인천공항
PLACE

맛있는 인천공항

인천공항 T2의 맛집

지난 1월 18일에 인천공항 제2여객 터미널이 문을 열었다. 매년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급격히 늘어나는 추세에 혼잡도를 분산하고자 만들어지게 된 인천공한 제2여객 터미널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 바로 이곳에 오픈한 40여 개의 맛집 때문이다. 공항에서의 재미는 뭐니 뭐니 해도 면세점 탐방이라고 생각했다면 오산. 이젠 맛집 방문도 빼놓을 수 없는 공항의 재미요소가 되지 않을까?


img_2

삼진어묵

img_3
부산의 명물, 삼진어묵도 인천공항에 등장했다.

img_4
삼진어묵 인천공항점은 여행객들이 오고 가는 장소인 만큼 한입 사이즈의 꼬마 어묵으로 구성된 ‘비행기탄 꼬마땡세트’와 매생이, 파래, 단호박, 연근 등 건강 식재료들이 들어간 ‘바른 세트’ 등의 특화 상품을 선보인다.


img_5

쉐이크쉑

img_6
줄 서서 기다려야만 먹을 수 있다는 압박감 때문에 아직 쉐이크쉑을 접하지 못했다면, 공항에서 영접하시라.

img_7
쉐이크쉑 인천공항점에서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를 내놓는다. ‘아침 메뉴 3종’과 ‘쉑 블렌디드 커피’가 바로 그것인데, 오전 6시~10시 사이에만 판매한다. 쉑 블렌디드 커피의 경우 미국의 3대 커피 브랜드 중 하나인 스텀프타운의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니, 공항에선 꼭 방방문해봐야 할 듯하다.


img_8

평화옥

img_9
한국 셰프 최초로 미슐랭 2스타를 받아 유명한 임정식 셰프의 한식당 ‘평화옥’이 인천공항에 오픈했다.

img_10
평화옥의 메인 메뉴는 얼큰한 매운 곰탕과 평양냉면. 왠지 모를 느끼한 속을 달래주는 데 이만한 음식이 있을까. 출국장 중심에 위치한 평화옥에서 든든한 곰탕으로 팔팔한 기운 가득 채우고 떠나보자.


img_11

삼송빵집

img_12
대구에서 유명세를 떨쳤던 삼송빵집을 공항에서도 만날 수 있다니, 전국의 빵순이들이 반겨 할 소식이다. 여유롭게 앉아서 식사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빵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

img_13
대표 메뉴인 마약 옥수수빵, 구운 크로켓, 단팥빵, 계란 샌드위치 등 삼송빵집만의 차별화된 담백한 빵 맛을 즐길 수 있다.


img_14

에디터 최선아

1집
1인가구 매거진 
Updated  2018-02-28
PLACE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