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일품요리를 부탁해!

일품요리를 부탁해!
FOOD

일품요리를 부탁해!

손님맞이 장바구니

잘 고른 시판 먹거리만 있다면 갑자기 들이닥친 손님 맞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손은 덜어주고, 식탁은 풍성하게 채워주는 든든한 먹거리만 마련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맛있는 하루를 시작보자!


img_2

img_3
수비드 닭가슴살
by 썬더버드

닭 가슴살을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해 식감이 굉장히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다. 간장 소스를 발라 마늘의 맛과 향이 그대로 담긴 닭가슴살 소이 갈릭과 머스터드소스와 비니거로 맛을 낸 닭가슴살 머스타드 비네거, 바비큐 향이 진하게 나는 닭가슴살 케이준 바비큐로 선보인다.
1팩 기준, 4천 원


img_4
팥칼국수
by 오뚜기

걸쭉한 팥 국물과 꼬들꼬들한 면발의 조화가 일품이다. 분말스프 속 팥가루 함량을 54%로 높여 국물 맛이 진하며 구수하다. 시원한 동치미와 함께 먹으면 겨울철 별미가 따로 없다.
4개입, 4천9백80원


img_5
가든스프 3종
by Dole

식재료 간의 궁합을 맞춰 만든 제품으로 뜨거운 물만 부으면 따뜻한 수프 한 그릇이 완성된다. 담백한 맛이 좋은 브로컬리&포테이토, 달큼한 크리미&펌킨, 고소한 머쉬룸&콘으로 출시하며, 빵을 더해 아침 식사로 즐겨볼 것.
20g x 3, 3천 원


img_6
알래스칸특급 부침어묵 2종
by 풀무원

부침어묵 해물야채는 자연산 명태 순살로 빚은 어묵에 오징어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고, 다진 쪽파와 대파, 당근 등을 고루 넣어 맛을 더했다. 부침어묵 청양고추는 감자를 갈아 넣어 담백하며,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 간식과 술안주, 반찬 등 요긴한 먹거리로 그만이다.
310g, 3천5백 원


img_7
한입 만두카츠
by 아워홈

돼지고기와 당면, 부추 등으로 만든 만두소를 만두피가 아닌 생빵가루를 묻혀 튀겨냈다. 바삭한 식감이 뛰어나며 육즙도 풍부하다. 냄비에 기름을 넉넉히 부어 가열한 뒤 만두카츠를 넣어 4분 정도 튀긴 다음 2분간 기름을 빼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 돈가스나 머스터드소스를 곁들여도 좋다.
400g, 4천9백80원


img_8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김혜민

행복이가득한집
생활을 디자인할 때 더 커지는 행복 
Updated  2018-02-20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