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예뻐지는 물

예뻐지는 물
FOOD

예뻐지는 물

이너 뷰티 아이템

피붓결과 안색을 밝히기 위해서는 물도 가려 마셔야 한다. 일상생활 속에서 늘 마시는 물, 특별한 성분을 담아 이너 뷰티까지 케어해주는 똑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img_2

img_3
1
Boccone Calamansi

레몬에 비해 비타민 C 함량이 30배가량 높은 열대작물 ‘칼라만시’ 추출액. 몸을 가볍게 해주는 시네후린 성분이 풍부해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원액을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 마신다.


img_4
2
Zico Original

‘지코 오리지널’은 99.9%의 코코넛 워터를 농축하지 않고 그대로 담았다. 전해질이 풍부한데다 코코넛 본연의 수분을 느낄 수 있어 물 대신 부담 없이 마시기에 좋다. 숙취 해소에도 탁월하다.


img_5
3
Manukee

뉴질랜드 마누카 꿀 협회의 인증을 받은 마누카 꿀과 레몬, 딱총나무 수액을 넣어 만든 ‘마누키’. 딱총나무에 함유된 천연 항산화 성분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img_6
4
Oatly

슈퍼푸드로 명성 높은 귀리로 만든 ‘오틀리’는 우유 대체 음료로 사랑받는다. 100% 식물성 성분인 데다 열량도 높지 않아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동물성 우유를 소화하기 힘든 이가 즐기기에 좋다.


img_7
5
Almond Breeze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물에 갈아 혼합한 식물성 음료다. 1회 용량이 35kcal로 일반 우유의 3분의 1가량이다. 카페라테를 만들 때 넣으면 깔끔하면서도 고소한 아몬드 특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img_8
6
Fentimans Wild English Elderflower

‘딱총나무 꽃’을 의미하는 엘더플라워로 만든 탄산수다. 체내에 축적된 독소의 배출을 돕고, 감기나 독감 등 각종 바이러스를 막아준다.


img_9
7
Sealand Birk Original

덴마크산 자작나무 수액으로 만든 ‘시랜드 비르크 오리지널’. 이뇨 작용을 활발하게 해 신장염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다. 감미료가 일절 들어 있지 않아 더욱 안심이다.


img_10
8
Aquafit Project

생애플민트 줄기와 말린 연근을 넣은 디톡스 워터 ‘아쿠아핏’. 하루 물 섭취 권장량 2리터 용량으로 만들었다. 철분을 함유한 말린 연근을 그대로 넣어 빈혈 개선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img_11
9
Kombucha Wonder Drink

홍차 버섯을 발효시킨 ‘콤부차’를 주원료로 사용했다.미네랄과 비타민, 폴리페놀 등을 함유해 간의 해독을 돕는다. 홍차에 탄산을 더해 더욱 산뜻하게 즐길 수 있다.


img_12
10
Omiberry Berry Sparkling

스트레스와 피로 회복에 좋은 오미자로 만든 스파클링 음료. 히비스커스 추출액을 넣어 향긋함을 더했다.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탄산 덕에 급격한 갈증을 해소하기에도 좋다.


img_13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백문영

럭셔리
사치가 아닌, 가치에 대한 이야기 
Updated  2018-01-04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