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새해맞이, 다이어리

새해맞이, 다이어리
LOVE

새해맞이, 다이어리

2018 다이어리 4

일상을 기록하는 다이어리. 스케줄, 일기, 메모 모두 앱 터치 한 번으로 가능한 시대라지만, 하얀 종이 위에 연필로 사각사각 글을 적으며 정리하는 맛은 제아무리 똑똑한 앱도 구현할 수 없을 것 같다. 새해맞이 전, 안사면 섭섭할 다이어리 리스트를 소개한다.


img_2

오롤리데이
I HAD A NICE DAY

img_3
두런두런 매일의 이야기를 쓸 다이어리가 필요하다면 오 롤리데이의 ‘I HAD A NICE DAY’ 양장 다이어리를 추천한다.
img_4
하루에 한 장씩 쓰는 다이어리로 앞면엔 ‘how was your today? 오늘 하루는 어땠냐는 따뜻한 문구가 적혀 있다. 그 아래엔 내 기분에 따라 어떤 날이었는지 문장을 완성할 수 있도록 빈칸이 마련되어 있다. 내지는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미색 종이를 사용했고 도톰한 커버 덕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

더 알아보기


img_5

밀리터리밀리그램
PPF

img_6
다이어리는 자고로 심플해야 제맛이라고 생각한다면 밀리터리밀리그램의 PPF가 제격이다. 이얼리, 먼슬리, 데일리, 노트 페이지로 심플하면서도 꽉 찬 구성으로 매우 실용적인 것이 특징. 미디엄, 라지 두 가지 사이즈 중 고를 수 있다.
img_7
웜 블랙, 포레스트 민트, 밀키 블루, 내추럴 화이트, 코튼 그레이 총 5가지 컬러는 어느 하나 예쁘지 않은 것이 없다.

더 알아보기


img_8

디어메종
A MONTH IN

img_9
각 도시의 풍경 사진으로 만드는 디어메종의 트래블로그 다이어리가 이번엔 눈부신 캘리포니아 풍경을 담은 7번째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버킷 리스트 섹션이 있으니, 1년 동안 이루고 싶은 일들을 기록하고 다이어리를 시작해도 좋을 듯하다.
img_10
먼슬리 페이지엔 3개월마다 캘리포니아의 풍경을 풀 사이즈로, 위클리 페이지엔 왼편에 액자 형식으로 삽입했다. 마치 사진집에 내 기록을 채우는 듯한 기분이 드는 것이 이 다이어리의 매력.

더 알아보기


img_11

루카랩 아카이브
365저널

img_12
초등학교 시절 친구들과 내지를 교환하던 다이어리를 떠올리게 만드는 루카랩의 다이어리. 홀로그램 소재를 커버에 사용해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다.
img_13
2018년도 전체 달력, 먼슬리, 데일리, 메모 노트지로 구성했고 필기나 메모할 수 있는 여분의 페이지는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일렛링에는 귀여운 액세서리를 달 수 있다.

더 알아보기


img_14

에디터 최선아

1집
1인가구 매거진 
Updated  2017-12-28
LOVE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