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술 한잔할까요?

술 한잔할까요?
LOVE

술 한잔할까요?

연말에 즐기기 좋은 술

연말에 술이 빠지면 섭섭하다. 혼자 또는 연인, 가족과 함께 서로 잔을 부딪치며 한 해의 끝을 마무리해보자. 흥겨운 분위기에 알싸한 술기운을 더해줄 술을 소개한다.


img_2

img_3
1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하이트가 이리도 귀여운 맥주였던가. 홀리데이를 맞이해 귀여운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넣고 브랜드 로고도 레드 컬러로 바꿔서 새롭게 출시했다.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일으키는 하이트는 테이블 위에 가득 쌓아 두어도 홀리데이 분위기 내기엔 제격일 듯.


img_4
2
하이네켄 다크

맛있는 맥주의 대명사, 하이네켄의 흑맥주 하이네켄 다크. 기존의 청량함은 살리면서 흑맥주 특유의 묵직한 풍미를 더했고 부드러운 목넘김까지 갖췄다. 흑맥주의 진한 맛 때문에 곁들일 수 있는 음식이 한정적일 거라는 편견은 버리자. 하이네켄 다크는 다양한 파티 음식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img_5
3
스텔라 아르투아

샴페인 대신 스텔라 아르투아의 맥주는 어떨까? 코르크 마개와 짙은 그린 컬러의 병은 맥주가 아닌 샴페인 병을 떠오르게 만든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챌리스 잔과 함께 구성되어 있으니, 우아하게 따라 마셔보자.


img_6
4
호세 쿠엘보 에스페샬 레포사도

맥주만 마시는 건 지루하다 느낄 때, 등장하면 좋을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레포사도. 냉동실에 차갑게 보관해서 아이스 콜드 샷으로 마시거나, 좋아하는 음료와 섞어 믹스 드링크로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img_7
5
구스아일랜드 페스트 비어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를 선보이는 구스 아일랜드의 한정판 페스트 비어는 가벼운 맛이 특징인 독일식 라거다. 구운 맥아를 사용해 고소한 호밀 빵 풍미로 시작해 쌉쌀함으로 끝맺는 이 맥주는 1월까지 판매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img_8
6
롯데와인 L와인 리저브

가성비 좋은 캐주얼 와인으로 사랑받았던 L와인이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하며 L 와인 리저브로 새롭게 등장했다. 상쾌한 산미와 균형감 있는 맛을 지닌 L와인 리저브는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와인 초보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가 행복하게 즐길 수 있을 듯하다.


img_9

에디터 최선아

1집
1인가구 매거진 
Updated  2017-12-21
LOVE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