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우리, 파티 할까요?

우리, 파티 할까요?
FOOD

우리, 파티 할까요?

파티 음식 장바구니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하기 위해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소소한 홈 파티를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 홈 파티를 근사하게 준비하고 싶지만, 요리에 자신이 없거나 시간이 부족한 사람을 위한 시판 먹거리 리스트!


img_2

img_3
테이스티 치즈
by 서울우유협동조합

테이스티 치즈는 체더와 고다 치즈, 국산 버터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해 만든 자연 치즈다. 슬라이스 타입은 그대로 먹어도 좋고 샌드위치를 만들 때 유용하다. 잘게 자른 슈레드 타입은 수프 또는 파스타 위에 올리면 치즈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더해준다.
슬라이스 타입 180g 3천5백 원, 슈레드 타입 270g 5천3백 원


img_4
비프 핫도그&칼바사
by 존쿡델리미트

비프 핫도그는 쇠고기를 곱게 갈아 만든 미국식 핫도그다. 굵게 간 쇠고기와 돼지고기에 레드 페퍼, 겨자씨로 풍미를 더한 폴란드식 소시지 칼바사는 구운 채소를 곁들이면 일품요리로 그만이다.
비프 핫도그 300g 7천9백80원, 칼바사 270g 6천9백80원


img_5
팟타이 소스 & 타이식 그린커리
by 청정원

타마린드 소스와 피시 소스에 코코넛 슈거와 땅콩을 넣고 만든 정통 팟타이 소스. 볶은 면이나 밥에 곁들이면 손쉽게 현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타이식 그린커리는 코코넛 크림과 그린 칠리, 레몬그라스를 넣어 식감이 부드럽고 뒷맛이 깔끔하다.
팟타이 소스 380g 6천9백50원, 그린커리 100g 4천2백50원


img_6
디즈니 썸썸 폰타나 컵 수프
by 샘표

애피타이저로 활용하기 좋은 컵 수프! 양송이 크림 수프는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수프를 재현한 것으로, 국내산 양송이를 사용해 버섯의 진한 맛과 향을 담았다. 체다치즈&브로콜리 수프는 체더와 로마노, 카망베르, 고다, 크림치즈를 넣어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하다. 뉴질랜드 기즈번 지방의 특색을 담은 콘치즈 수프는 단맛이 좋다.
25g 2천9백 원


img_7
수비드 닭가슴살
by 아임닭

저온에서 오랜 시간 조리하는 수비드 방식으로 만들어 육질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다. 매콤한 갈릭 허브와 칠리 페퍼를 첨가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했으며, 닭고기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 그냥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다. 샐러드 위에 토핑으로 얹거나 올리브유를 두른 팬에 살짝 구워 저칼로리 스테이크로 즐겨볼 것.
10개입 3만 6천 원


img_8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김혜민

행복이가득한집
생활을 디자인할 때 더 커지는 행복 
Updated  2017-12-14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