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겨울 밤 주전부리

겨울 밤 주전부리
FOOD

겨울 밤 주전부리

밤과 배를 채울 장바구니

입안 가득 달콤함을 선사하는 디저트, 칼칼한 국물 맛이 매력적인 우동, 입가심으로 제격인 사과 주스까지. 출출한 배를 달래줄 주전부리! 맛과 포만감 모두 만족시키는 신제품만 모아봤다.


img_2

img_3

인생 우동 나베우동
by 아워홈

김치 국물에 바지락과 새우 등을 더해 칼칼하면서도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여기에 탱글탱글한 면발과 대파, 고추, 오징어 등 매운 국물과 잘 어울리는 고명을 더했다. 동결건조 공법으로 조리해 원재료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제대로 살렸다.
452g, 4천9백80원


크림가득슈 플레인
by 아워홈

일반 슈크림과 확연히 다른 슈의 크기가 놀랍다.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크림을 아낌없이 넣었다. 벨기에산 초콜릿이 가득 든 초코 맛도 함께 출시하며, 커피에 곁들이는 달콤한 주전부리로 제격.
55g, 1천5백 원


img_4
두툼한 떡갈비
by 올가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 갈빗살을 불고기 양념에 재워 두툼하게 만들었다. 석쇠구이 공법으로 구워 불맛이 은은하게 배어 나온다. 육즙이 풍부하며 식감이 뛰어나 그 자체로도 일품요리가 된다.
100g x 2개입, 7천9백 원


img_5
프로슈토 디 파르마
by 존쿡델리미트

이탈리아 파르마 란기라노 지역에서 생산한 돼지 뒷다리를 숙성해 만든 전통 건조육 프로슈토. 정확한 양의 소금을 계정해 짠맛과 단맛이 적절하게 어우러진다. 18개월 이상 숙성한 제품인 라빌리에도 함께 출시한다.
70g, 9천9백80원


img_6
리얼치즈라면
by 오뚜기

체더치즈와 크림으로 만든 액상 치즈 소스와 노란색 면발의 조화가 일품이다. 치즈 맛이 진하며 마카로니와 미트햄플레이크 등 풍미를 더해줄 고명까지 들어 있다.
135g x 5개입, 4천9백80원


img_7
아침에 골든주스
by 서울우유협동조합

사과주스&제주감귤주스 제주 감귤과 국산 사과 과즙만 사용하며 설탕, 합성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과즙 본연의 맛과 영양이 살아 있으며 단맛이 꽤 진하다. 저온 상태로 유지하는 콜드 체인 시스템을 적용한 만큼 신선하다.
230ml, 1천5백 원


img_8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김혜민

행복이가득한집
생활을 디자인할 때 더 커지는 행복 
Updated  2017-11-17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