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우-아하게 브런치 한 상

우-아하게 브런치 한 상
FOOD

우-아하게 브런치 한 상

시판 먹거리 장바구니

군침 도는 샌드위치, 향긋한 커피 한 잔 그리고 근사한 봉골레 파스타까지. 간단하게 만드는 시판 먹거리로 브런치 한 상에 도오전!

img_2

img_3
델리미트 & 브레드
by 존쿡

치아바타는 올리브유를 섞은 반죽을 스물네 시간 동안 숙성시킨 뒤 천연 발효종을 넣고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다. 핫도그 번은 버터를 넣고 만들어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뛰어나다.
치아바타 240g 4천4백80원, 핫도그번 165g 2천3백80원


img_4
미인면
by 아워홈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있으며, 체내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곤약으로 만든 면을 활용했다. 김치말이육수는 김장독 발효 기술을 적용해 김치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진다. 동치미육수는 육수를 미리 우려 냉동실에 30분 정도 살짝 얼려 시원하게 먹어볼 것.
3천원


img_5
케냐 레드 마운틴 AA & 에티오피아 시다모 G2
by 루소

케냐 레드 마운틴 AA는 자몽의 상큼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면서 다크 초콜릿 특유의 달콤함으로 마무리된다. 에티오피아 시다모 G2는 캔디처럼 단맛이 강하게 느껴지면서 홍차 향이 은은하게 난다.
200g 1만 2천원부터


img_6
와사비마요볶이
by 오뚜기

면을 포함해 와사비 마요 소스와 액체 스프, 별첨 스프가 들어 있다. 매콤한 고추냉이 소스와 달콤한 액체 소스의 조화가 묘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파슬리 가루를 함유한 분말 플레이크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마요네즈 맛을 깔끔하게 잡아준다.
115g 1천6백원


img_7
베네치아 갈릭 봉골레 파스타
by 폰타나

파스타 소스와 면, 바지락, 베네치아식 액상 소스로 구성했다. 바지락은 깨끗하게 해감해 별다른 손질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
170g 3천7백40원


img_8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맛
by 맛있닭

다진 닭 가슴살에 국내산 마늘로 맛을 더했다. 쫄깃한 닭 가슴살과 알싸한 마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열량이 140.61kcal밖에 되지 않고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용으로도 추천한다.
100g 1천8백원


img_9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행복이가득한집
생활을 디자인할 때 더 커지는 행복 
Updated  2017-09-01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