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여름 밤을 위한 별미

여름 밤을 위한 별미
FOOD

여름 밤을 위한 별미

간편 야식 담은 장바구니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배는 고프고! “맛있게 먹으면 0kcal”라는 말에 기대고 싶은 마음이다. 출출함은 없애되 부담스럽지 않은 먹거리만 골라봤다. 간편한 야식으로 여름밤의 호사를 누려보자.

img_2

img_3
불고기피자&콩국수라면
by 오뚜기

숙성 반죽한 도 위에 불고기와 채소를 듬뿍 올려 돌판 화덕에 노릇하게 구웠다. 쫄깃한 도와 적당히 달큼한 불고기의 조화가 일품이다. 여름철 대표 별미인 콩국수 라면은 콩국의 깊은 맛을 재현하기 위해 분말 스프에 볶은 참깨와 검은깨를 넣었다.
불고기피자 5천9백80원, 콩국수 4천9백80원


img_4
꽁치아삭김치찌개
by 아워홈

묵은지와 섞박지를 들기름으로 구수하게 볶은 뒤 꽁치와 함께 끓인 제품으로, 김치의 아삭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 있으며 칼칼한 국물 맛이 뛰어나다. 특히 꽁치는 비법 양념으로 밑간해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 여름밤 맥주 한잔을 부르는 안주로도 제격.
400g 5천4백80원


img_5
밥에 솔솔 주먹밥 채소&해물
by 올가

밥에 솔솔 주먹밥 채소는 국내산 돌김과 양배추, 참깨 등 다양한 채소를 섞어 만들었다. 밥에 솔솔 주먹밥 해물은 국내산 돌김과 멸치, 새우 등을 넣어 감칠맛이 풍부하다. 밥에 뿌린 후 고루 비벼 뭉치기만 하면 주먹밥이 완성된다. 영양 성분을 고루 갖췄으며 칼로리가 낮아 가볍게 먹는 야식으로도 추천한다.
4g 7ea 4천5백 원


img_6
빙수 DIY Kit
by 복음자리

통통단팥과 무농약 현미로 만든 미숫가루, 딸기 잼, 황도 요구르트 젤리, 견과류 토핑으로 구성해 나만의 빙수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 얼린 우유를 곱게 갈아 단팥과 미숫가루 등 취향대로 원하는 토핑을 올리면 시원한 빙수 한 그릇 완성!
2천9백80원


img_7
바로바로 요리하는 왕꼬막&우리엄마 고추장멸치볶음
by 오뚜기

알이 굵고 싱싱한 국내산 피꼬막을 순간 스팀으로 조리해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이 탱글탱글하다. 통조림 속에 담백한 해물 육수도 들어 있어 국물 요리에 활용하면 한층 더 맛을 끌어올려준다. 우리엄마 고추장멸치볶음은 국내산 멸치를 태양초 고추장으로 양념해 매콤하며, 아몬드 슬라이스와 호박씨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했다.
왕꼬막 280g 6천원, 고추장멸치볶음 50g 2천6백원


img_8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행복이가득한집
생활을 디자인할 때 더 커지는 행복 
Updated  2017-07-03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