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애플이 너 예쁘대!

애플이 너 예쁘대!
LOVE

애플이 너 예쁘대!

애플이 디자인으로 인정한 앱 7

사람을 배려하는 애플의 디자인 감성은 앱에도 담겨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보기에 좋고 다루기도 쉽다. 그런 애플의 앱은 무려 220만개나 된다. 모두 설치할 수 없더라도 ‘애플 디자인 어워드 2017’에서 선정한 7개의 앱은 꼭 설치해보자. 새롭고, 유용하고, 디자인이 뛰어나서 애플이 칭찬한 녀석들이다.

img_2

1
베어

img_3
글 편집기 앱이다. 아이폰, 아이패드 및 맥 전용으로 제작됐고 직관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메모 및 수필 등 글을 쓸 때 추천할만한 도구다. 짧은 메모, 기사, 수필, 블로그용 긴 글 등 뭐든 가능하다. 스마트 데이터 인식 및 다양한 내보내기 옵션을 포함해 20개 넘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한다.

다운로드



img_4

2
키친스토리

img_5
두 명의 여성이 만든 프로그램으로, 요리 조리법 앱이다. 다양한 조리법은 물론 비디오, 요리 팁과 기사 등이 담겨있다.

다운로드



img_6

3
인라이트

img_7
사진 편집 응용 프로그램으로, 기능은 훌륭하고 배우기도 쉽다. 데스크톱에서 구동되는 전문가 프로그램 수준에도 필적할만한 도구 모음을 갖추고 있다고. 최대 50메가픽셀 크기 사진까지 편집할 수 있다. 13개 언어를 지원한다. 애플이 추천하는 사진 편집 앱이라면 뭐, 한번 다운받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다운로드



img_8

4
에어메일3

img_9
iOS, 맥OS 및 워치OS 전용으로 설계된 강력하고 효율적인 메일 프로그램이다. 레이아웃이 깔끔하고 디자인은 아름답다. 이메일로 업무를 처리할 때의 사용자 패턴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32개 언어로 제공되며 애플의 음성비서 시리로도 이용할 수 있다. 3D 터치, 풍부한 알림, 터치 바, 워치OS 3 미리 보기 등이 지원되며 모든 디바이스에서 데이터 동기화가 가능한 클라우드 키트도 지원한다.

다운로드



img_10

5
레이크

img_11
아이패드 및 아이폰 전용 앱. 컬러링북이 한동안 대세였던 걸 기억한다면, 앱으로 다시 도전해보는 것 어떨까. 유명 아티스트의 큐레이팅 삽화를 제공한다.

다운로드



img_12

6
스플리터 크리터스

img_13
모든 연령대에서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퍼즐 게임. 레이저 빔, 반사 표면, 액체 등 다양한 게임 환경을 조성해서 독창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유니티에 기반을 두고 메탈에 최적화돼 있으며 iOS에서 처음 출시됐다.

다운로드



img_14

7
블랙박스

img_15
1인 개발자가 디자인까지 소위 ‘열일’한 퍼즐게임이다. 엄청난 범위의 iOS 기술을 활용해 독창성을 인정받았다.

다운로드



img_16

디지털에디터 윤성민


블로터
디지털 세상을 읽는 눈 
Updated  2017-06-12
LOVE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