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여름아 부탁해!

여름아 부탁해!
LIVING

여름아 부탁해!

썸머 무드 인테리어

여름을 맞이해 싱글의 집에도 변화를 줄 때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랑받는 H&M홈, 이케아, 코즈니앳홈, 자라홈에서 찾은 인테리어 팁을 소개한다.

img_2
img_3
img_4
Natural Attraction
H&M홈은 이번 시즌 초록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내추럴 어트랙션 라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커다란 나뭇잎 프린트가 돋보이는 쿠션과 방석 커버, 테이블보만으로도 집 안에 청명함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다. 목가적인 느낌의 라탄 소재 바스켓에 잎이 큰 식물을 꽂아두거나 메탈 소재 화분, 촛대 등을 더하면 보헤미안 특유의 분위기가 살아난다.

더 알아보기


img_5
img_6
img_7
Stockholm 2017
이케아의 스톡홀름 컬렉션은 스칸디나비아풍의 모던한 디자인, 좋은 소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7년 컬렉션은 스웨덴의 햇빛과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에 라탄과 핸드메이드 유리, 물푸레나무 등 기분 좋은 천연 소재를 사용해 재충전할 수 있는 공간을 완성한다. 스웨덴의 차가운 바다를 연상시키는 다크 노르딕 블루 컬러의 소파에 시원한 라탄 소재로 만든 암체어와 매끈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플로 스탠드를 매치하면 서정적이고 편안한 여름 인테리어가 완성된다.

더 알아보기


img_8
img_9
img_10
Vintage Industrial
빈티지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는 여름에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차가운 메탈이나 투명한 유리 소재 소품을 매치하면 유니크한 여름 인테리어가 완성된다. 철제 장식이 더해진 커다란 샹들리에, 은하계가 연상되는 티 라이트 홀더, 유리 돔 장식과 트레이 등 독특한 소품들이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한다. 짙은 베이지 톤의 푹신한 리넨 소파와 암체어, 원목으로 만든 장식장과 식탁 등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빈티지한 인테리어에 트로피컬 무드의 그림 액자나 벽지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자.

더 알아보기


img_11
img_12
img_13
New Floral
플라워 패턴은 잘못 활용하면 집 전체가 촌스러워질 수 있다. 통일된 컬러로 톤을 맞춘 후 플라워 아이템 한두 개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더 현명하다. 뉴 플로럴 라인 제품들로 꽃이 연상되는 옐로,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꾸며 프로방스의 햇살을 느껴보자. 화이트, 옐로, 그린 컬러 침구에 세밀한 플라워 프린트 쿠션으로 포인트를 주자. 베이지 톤의 플라워 테이블보 위에 블루 컬러 테이블 매트와 컬러감 있는 화병을 매치한 식탁이 식욕을 돋우어준다. 욕실에는 그린 컬러로 염색한 라탄 소재의 커다란 바스켓이나 옐로 컬러 발 매트 등으로 생동감을 부여할 수 있다.

더 알아보기



img_14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디자이너 윤성민

마이웨딩
결혼 준비의 바이블 
Updated  2017-06-08
LIVING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