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뒤척이는 밤, 유튜브를 켜!

뒤척이는 밤, 유튜브를 켜!
LOVE

뒤척이는 밤, 유튜브를 켜!

잠이 솔솔 ASMR

요즘 유행하는 'ASMR'이라고 들어봤는가? 작은 소리로 뇌를 자극해 심리적 안정을 유도하는 콘텐츠다. 유튜브에서 'ASMR'을 검색하면 귀 파는 소리, 연필 깎는 소리처럼 다양한 콘텐츠를 찾을 수 있다.

한밤 중 조용한 와중에 바스락 바스락, 오독오독, 사부작 사부작 거리는 소리를 들으면 잠이 정말 솔솔~ 온다. 처음엔 '이게 뭐야?' 싶지만 어느샌가 중독돼있는 당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 당신을 위한 ASMR 채널을 추천한다!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잠이 오지 않을 때 방문해보자.


img_2

img_3
국내 ASMR 채널 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데이나! 스팀 다리미 소리, 수건 개는 소리 등 콘텐츠를 끊임없이 고민하는 흔적이 돋보인다. 데이나의 매력포인트는 뭐니뭐니해도 롤플레잉! 특정 상황에서 들리는 소리를 연출해서 안정감을 준다. 개인적으로 '동쪽마녀 데이터의 포션가게'를 강추한다:)

구독하기



img_4

img_5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 유튜버 젤리빈! 미국 대학에서 한국어를 전공하고, 케이팝 팬이라고 한다. ASMR 콘텐츠가 다양한 편은 아니지만, 한국에 대한 애정이 듬뿍 묻어나서 정이 간다. 젤리빈이 운영하는 'Jellybeannose' 채널에 가면 케이팝 댄스커버 영상들도 볼 수 있다..

구독하기



img_6

img_7
이번엔 훈남 외국인의 ASMR이다! 프랑스 파리에서 전해오는 소리는 상상만으로도 간질거린다. 부드러운 불어 발음을 ASMR로 들으니 더 스윗하다. 목소리도 좋고, 살짝씩 띄는 미소가 심쿵을 유발한다. 헤어컷 롤플레이, 마사지 롤플레이 콘텐츠의 댓글을 보면 전 세계 여성들의 구애를 느낄 수 있다.

구독하기



img_8

img_9
일상 소품에서 발생하는 소리를 끝내주게 잘담는다. 특히 '컷팅'에 능하다. 칼로 비누를 깎거니, 빵을 자르거나, 실뭉치를 자르는 소리로 ASMR을 유도한다. 다른 콘텐츠들도 많이 있지만 주로 칼을 이용한 소리들이 쾌감이 있다.

구독하기



img_10

img_11
유튜버 '하쁠리'가 운영하는 ASMR 전문 채널! 주특기는 병원 롤플레이다. 본업이 치위생사인 것을 살려 만든 치과 치료 롤플레이가 큰 인기를 끌었다. 사근사근한 목소리와 친절한 느낌이 듣는 사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구독하기



img_12

에디터 권도연

1집
1인가구 매거진 
Updated  2017-04-10
LOVE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