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커피 말고 주스

커피 말고 주스
FOOD

커피 말고 주스

헬시 주스 레시피 6

최근 모델 이소라가 방송을 통해 싱글라이프를 공개하며 화제가 됐다. 그녀의 유행어 "귯걸~!"만큼이나 사람들의 눈길을 끈 건 다름아닌 이소라의 주스.

케일, 코코넛워터, 바나나 등을 넣어 만든 이소라 표 건강주스를 보며 따라하고 싶었다면, 여기를 주목하시라! 먹어본 이들이 직접 추천하는, 요긴하게 써먹을 만한 주스 레시피를 한 자리에 모았다.

img_2

img_3
"불규칙한 식사 습관을 가진 제게 제격인 주스예요. 식이섬유가 가득한 양배추와 브로콜리, 샐러리가 피부와 몸을 해독해주는 효과를 톡톡히 본 뒤로 빠져들었죠. 위에 쌓여 있던 독소가 배출돼 장이 건강해지고 소화가 잘되니 몸이 가뿐해졌어요. 덩달아 피부가 진정되고 깨끗해져 오묘한 맛 정도는 참을 수 있었답니다."
_구하라(가수)

RECIPE
생강 1/2쪽, 양배추 1/8개, 브로콜리 1/3개, 셀러리 1대, 당근 1개, 사과 1/2개, 레몬 1/2개, 오렌지 1개, 애플 민트 약간, 밀싹 약간



img_4
"파리로 여행을 갔다가 이 새빨간 주스를 만났어요. 쓴맛이 강렬했지만 에너지드링크를 들이켠 듯 화력 충전 효과가 훌륭했죠. 비트와 생강이 뇌의 혈류를 증신시켜 집중력을 높여주니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을 때 마셔보세요. 기운 차리고 싶은 아침, 장운동을 촉진하는 사과와 함께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_노승미(노박주스 대표)

RECIPE
사과 1개, 비트 약간, 생강 약간, 물 1/2컵



img_5
"5년째 매일 아침 식사 전에 마시는 채소 주스가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이에요. 다양한 녹황색 채소가 독소를 배출해주는 덕분에 트러블로 심각하게 고민해본 일이 없죠. 특히 시금치와 케일에 들어있는 베타카로틴은 노화를 부르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 나이를 젊게 유지해준답니다. 수분을 함유한 셀러리 역시 건조함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고요."
_유민주(글래머러스 펭귄 대표)

RECIPE
레몬 1/2개, 사과 2개, 오이 1/2개, 시금치 50g, 케일 5장, 샐러리 4개, 생강 15g



img_6
"포만감이 뛰어나 운동 후 식사 대신 만들어 먹어요. 근육 형성과 유지에 기여하는 아보카도와 근 손실을 막아주는 바나나가 만나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스무디죠. 두 과일 모두 칼륨이 풍부하고 나트륨 배출에 효과적이라 운동 후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허기를 채워주면서 칼로리는 낮으니 다이어트에 안성맞춤이랍니다."
_유예슬(룰루레몬 코리아 브랜드&커뮤니티 매니저)

RECIPE
잘 익은 아보카도 1개, 바나나 1/2개, 무설탕 플레인 요구르트 1/2컵, 두유 1컵



img_7
"사과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는 스무디예요. 코코넛 밀크로 색다른 맛을 더했죠. 식이성섬유가 풍부한 사과와 바나나, 코코넛 밀크가 장운동을 활발하게 도우니 아침마다 굿모닝을 외치게 되는 건 시간문제! 요구르트로 단백질과 유산균을 함께 챙길 수 있으니 훌륭한 아침 대용식이 될 거예요."
_정세희(〈스키니 셰프의 다이어트 샐러드〉저자)

RECIPE
사과 1/2개, 바나나 1개, 코코넛 밀크 1/2컵, 무설탕 플레인 요구르트 1/2컵, 물 약간



img_8
"봄을 맞이해 심신에 생기와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부스터 샷입니다. 사과 식초가 순환을 돕고 레몬주스가 노폐물을 배출하며 생강 주스와 카옌페퍼가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죠. 신맛을 참기 힘들다면 기호에 맞춰 꿀을 추가하세요. 다만 식초의 산 성분이 치아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빨대로 마실 것을 권장합니다."
_크리스틴 조(올카니카 총괄 셰프)

RECIPE
레몬주스 1/2컵, 천연 사과 식초 1작은술, 생강주스 1작은술, 물 1컵, 카옌페퍼 한 꼬집



img_9

디지털에디터 최선아 디자이너 윤성민

럭셔리
사치가 아닌, 가치에 대한 이야기 
Updated  2017-04-03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