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Danger 주세요!

Danger 주세요!
FOOD

Danger 주세요!

#해시태그 PICK

음식, 공간, 사람 등 내가 접한 것을 찍은 뒤 바로 SNS에 올리는 것이 일상이 된 요즘. 신개념 검색 툴,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로 찾은 인기 이슈를 앞으로 1집에서 소개하려 한다.

첫번 째, 태그 pick은 #디저트그램, #달다구리그램. 보기에 좋은 디저트가 먹기에도 좋다!


img_2

img_3

img_4

오믈렛 빵아, 넌 어디 숨어있다 이제야 등장한 거니! 인스타그래머라면 네모난 상자에 빼곡히 들어찬 오믈렛 빵을 보지 못한 사람은 없을 터. 하얀 생크림을 가득 품은 빵 위에 빠~알간 딸기가 살포시 올라간 생크림 오믈렛의 자태는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다. 맛은 어떨까? 어릴 때 먹던 추억의 후레쉬베리 맛을 떠오른다는 후기가 대다수다.


img_5

img_6

img_7

바나나와 떡이 만났다. 바나나 향이 폴폴 풍기는 바나나 떡은 겉은 보드라운 카스텔라 가루가, 속은 리얼 바나나 앙금이 들어가 있다. 살짝 얼려 있는 상태일 때, 더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바나나 떡은 일반 떡보다 많이 달달한 편이라고 하니 참고하자.


img_8

img_9

img_10

빵순이들이여, 집결하라! 지난 해, 신사동에 문을 열고 전국의 빵순이들을 불러 모았던 ‘아우어베이커리’. 이 가게의 베스트 셀러 빵은 더티초코다. 고소한 맛의 고메 버터가 들어간 도우에 다크 초콜릿과 코코아 파우더를 코팅한 더티초코는 나오자마자 동이 나기 일쑤인지라, 1인당 최대 2개까지 구입이 제한되어 있다. 더티초코 여러 개 쌓아두고 더티하게 먹고 싶다는 사람들의 염원이 하루 빨리 이루어지기를!


img_11

img_12

img_13

전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39가지의 디저트를 판매하는 디저트 카페 ‘dessert39’의 베스트 메뉴. 이름하여, 리얼 생 딸기 수제 티라미수다. 정사각형 티라미수 위에는 대략 16개의 생딸기가 일렬종대로 올라와 있다. 숟가락을 푹 꽂아 푹신한 티라미수 위에 달콤한 딸기 하나 올려 먹으면 꿀맛! 딸기 티라미수 품절에 발길을 돌리는 이가 많다고 하니, 맛보고 싶다면 서둘러야 할 듯.


img_14

에디터 최선아 디자이너 윤성민

1집
1인가구 매거진 
Updated  2017-03-16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