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오늘부터 귀차니즘 뚝!

오늘부터 귀차니즘 뚝!
LIVING

오늘부터 귀차니즘 뚝!

귀차니스트를 위한 싱글템 7

집에 오면 만사가 귀찮아지는 사람은 주목! 싱글라이프에 편리함을 더해 줄 아이템을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골라왔다. 이제 부지런함은 일곱가지 아이템에 맡겨볼까?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
3. 8 (수) ~ 3. 12 (일)
코엑스 Hall A · B


img_2

1
요리가 귀찮다면?
수반트


식재료를 담은 지퍼백을 물통에 넣고, 원하는 익힘 정도에 맞는 수온만 설정하면 요리 끝! 하이앤드 수비드 시스템을 적용한 ‘수반트’는 불 대신 ‘물’로 조리한다. 완성된 요리의 식감은 불로 구워낸 것보다 섬세하다고. 가장 자신 있는 요리는 스테이크! 까다로운 레시피도 뚝딱 해치우는 이 녀석, 탐난다.

제품문의




img_3

2
샤워기 들기 귀찮다면?
레이니 샤워기 거치대


욕실 벽에 거치한 샤워기를 5단계의 각도로 조절해준다. 샤워기를 들지 않고도 원하는 신체부위를 물로 헹굴 수 있다. 보다 편안하게 샤워를 즐기고 싶다면 거치대를 바꿔보자. 3M 접착방식이라 설치 또한 간편하다.

제품문의




img_4

3
앉아서 일하기 귀찮다면?
베리데스크


앉으나 서나 일할 수 있도록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책상이다. 장시간 앉아서 일하면 집중력이 저하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다. 앉은 자세가 불편할 때마다 ‘베리데스크’ 스탠드 업! 서서 일하면서 뭉친 근육을 풀어보자. 일하기 귀찮은 마음까지 풀린다.

제품문의




img_5

4
책상 정리가 귀찮다면?
도쿄데스크


얼핏 보면 서랍장이지만, 상부장 문을 열면 책상으로 변신한다. 물건을 잔뜩 어질러놓고 정리하기 귀찮을 때 문만 닫아주자. 다시 서랍장이 된 ‘도쿄데스크’는 감쪽같이 깔끔해진다. 문을 열었다 닫았다, 다양한 형태로 연출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다.

제품문의




img_6

5
실내 환기가 귀찮다면?
Re;air


하나의 기기로 제습과 가습이 모두 가능하다. 원하는 기능에 맞춰 내부의 필터를 달리하고, 상단의 팬 모듈의 방향을 바꿔주면 모드가 전환된다. 계절따라 습하고 건조했던 실내 공기를 ‘Re;air’에 맡겨보자. 경제적인 비용으로 싱글하우스를 쾌적하게 가꿔줄 것이다.

제품문의




img_7

6
유선 선풍기가 귀찮다면?
GreenFan S


전원케이블을 꼽지 않아도 작동하는 선풍기다. 별도로 판매하는 배터리팩을 하단에 장착하면 무선 생활 가능! 바람세기는 아쉽게도 배터리 효율을 위해 최대 3단으로 제한된다. 1단 설정시 20시간, 2단 17시간, 3단 6시간 30분 동안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문의




img_8

7
강아지 집 관리가 귀찮다면?
HOWLY


손쉽게 설치하는 반려동물 DIY 하우스. 강아지가 최적의 안정감을 느낀다는 동굴형 구조다. 납작한 패브릭 천을 둥그렇게 만들고 스틸 프레임을 끼워주면 집이 완성된다. 본체에 방수처리가 되어있어 강아지가 실례를 해도 끄떡없다. 이물질이 묻었을 때 물티슈로 닦아주면 청소 끝! 쿠션 또한 집먼지 진드기에 강한 마이크로화이버 재질이라 관리가 편하다.

제품문의




img_9

에디터 윤성민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
3월 12일까지 코엑스 Hall A · B에서 만나요!






1집
For Single Life! 
Updated  2017-03-10
LIVING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