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컵에 주세요!

컵에 주세요!
FOOD

컵에 주세요!

싱글 위주 컵푸드 9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컵에 온갖 영양이 담긴다. 적당한 양으로 남길 일 없고, 바쁜 일정 중에 어디서든 먹기 좋다. 식사부터 과일, 고급 디저트까지 싱글 위주 컵푸드에 불가능이란 없다!


img_2




img_3

햇반 컵반
CJ
밥과 함께 먹으면 좋은 국이나 덮밥소스를 한 번에 컵 안에 담았다. 황태국바, 미역국밥 등 국밥류부터 레드스파이시커리덮밥, 마파두부덮밥 등 덮밥류, 강된장보리비빔밥 등 비빔밥까지 종류도 총 16가지로 선택의 폭이 넓다. 기본적으로 햇반이 들어 있고 국류는 국 파우더와 건조된 건더기가, 덮밥은 전자레인지에 데울 수 있는 1차 조리된 소스가 함께 들어 있다.





img_4
img_5

맛있는 컵밥 ・ 볶음밥
오뚜기
‘컵반’과 함께 꼽히는 ‘컵밥'은 올해 12월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제품이다. 3분 시리즈와 오뚜기밥이 만나다니, 과연 맛 없을 수 없는 컵푸드다. 패키지를 열면 실제로 오뚜기밥 하나와 ‘3분 짜장’을 떠올리게 하는 덮밥 소스가 들어 있어 바로 부어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된다.





img_6

컵두부
풀무원
누구보다 다이어트족이 반길 컵푸드. 포장 두부의 강자 풀무원이 싱글들을 위해 준비한 한 끼 식사다. 연두부가 개별 포장되어 들어 있고 각 맛에 해당하는 양념이 역시 개별 포장되어 들어 있다.





img_7


과일


img_8

하루 한 컵 과일믹스 - 달콤한 믹스 ・ 상큼한 믹스
CU
길거리에서 저렴하게 파는 방울토마토 한 ‘대야'마저 다 먹지 못할 때가 있는 게 1인가구다. CU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하루 한 컵 과일믹스 - 달콤한 믹스 ・ 상큼한 믹스'는 여러가지 과일을 조합해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게 했다.





img_9

후룻볼
돌Dole
1인가구가 많아지기 전부터 마트에서 소포장 열대과일을 열심히 선보여 오던 돌Dole. ‘후룻볼' 3종으로 컵 과일 시장에서도 단연 눈에 띄고 있다. 직접 손질하기 어려운 열대과일들을 먹기 좋게 잘라 먹기 좋게 담았다.





img_10


디저트


img_11

북해도 컵케익
GS25
‘편의점 디저트’라고 무시 말 것! 북해도 컵케익은 일본 업체와 GS25가 기술을 제휴해 제대로 만든 컵 디저트다. 걸어다니면서도 먹을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라니. 살짝 아쉬울 때 마지막 한 숟갈을 뜨게 되는 양도 적당하다.





img_12

스노우볼 초코퐁당
GS25
디저트 중에서도 달콤함의 끝인 초코퐁당이다. 마치 찹쌀떡같이 생긴 흰 빵은 부드러운 슈가파우더와 달콤한 딸기 잼이 들어 있는 먼치킨 도넛이다. 그 사이의 초코 시럽엔 견과류도 깨알같이 들었다. 비주얼과 달콤함을 모두 갖춘 이 컵푸드가 출시된 직후, SNS에서 인증샷 열풍이 분 건 어쩌면 당연한 일.





img_13
img_14

엑설런트 바닐라의 꿈
빙그레
이름부터 아련한 ‘엑설런트 바닐라의 꿈’! 오래 들고 있으면 녹아버리곤 했던 종이 포장의 고급 아이스크림, 엑설런트의 컵 버전이다. 그 옛날 종이 상자에 담겨 있던 바닐라 아이스크림 ‘와'가 떠오르기도 한다. 하지만 최근 나온 만큼 아이스크림이 쉽게 녹지 않도록 2중 컵 포장을 채택하는 등, 추억과 기능을 모두 잡았다.





img_15
img_16
img_17

투게더 시그니처
빙그레
'1인분 투게더'로 더 유명한 투게더 시그니처. 인기에 힘입어 ‘단짠’ 덕후를 위한 씨솔트 카라멜 맛과 녹차 덕후를 위한 그린티라떼 맛까지 내놨다. 어릴 적 아버지가 늦은 퇴근길에 사오시던 투게더의 따스한 이미지에 새로운 맛과 사이즈가 더해져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아이스크림 하나를 사서 일주일간 질릴 때까지 먹어야만 했던 1인가구야 당연히 즐겁고 말이다!





img_18

에디터 유미진

1집
1인가구 매거진 
Updated  2016-12-16
FOOD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