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공식채널

발효의 매력

발효의 매력
LOVE

발효의 매력

피부에 양보하세요

김치, 된장, 요구르트, 낫토, 치즈, 와인의 공통점은? 모두 발효 식품이라는 것이다. 발효 식품이 몸에 좋다는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 먹어도 좋으니 피부에도 좋은 건 당연지사.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발효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을 모았다. 바쁜 싱글의 피부 케어도 발효 화장품으로 사계절 문제 없이 OK.


img_2


! 발효 화장품의 장점 !

○ 천연 화장품의 단점을 보완 ○
자연 원료로 만든 화장품은 때로 알레르기를 유발하기도 하는데, 발효 과정을 거치면 미생물이 독소를 제거하기 때문에 안전성이 더욱 높아진다.

○ 일관적인 효능 ○
‘발효’는 이 작용 자체가 일어나기 위해 필요한 환경 요소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성분의 효능이 일정하게 작용한다.

○ 뛰어난 흡수력 ○
입자가 매우 작게 자연 분해되므로 유효 물질이 피부 속 깊이 더 빠르게 스며든다.





img_4
양조장에서 오랜 세월 일해온 나이 든 주조사의 얼굴이 주름으로 가득한 것과 달리 손은 아이같이 부드럽고 고운 것을 발견하고, 그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한 SK-II. 수년간 3백50여 종의 효모를 연구한 끝에 마침내 핵심 성분을 찾아냈으니, 바로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TM이다.


img_5
물리학자 맥스 휴버 박사가 사고로 손상을 입은 자신의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12년간 6천여 번의 실험을 통해 완성한 기적의 크림, 크렘 드 라 메르. 핵심 성분은 청정 지역에서 자란 해초를 에센셜 오일 등과 함께 3~4개월간 저온에서 빛과 소리 에너지로 생발효시킨 황금색 원액, 미라클 브로스다. 피부에 진정, 광채, 보습 등 다섯 가지 젊음의 요소를 충전해준다.


img_6
‘자연의 생명이 인간에게 아름다운 생명력으로 나타난다’고 믿은 숨37은 자연 발효 연구소를 설립, 정성과 기다림을 통해 최상의 성분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마침내 자연에 존재하는 미생물을 있는 그대로 이용해 자연의 살아 있는 생명력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데 성공! 까다롭게 선별한 80여 가지 식물, 채소, 과일 등의 생명을 담은 귀한 발효 원액인 싸이토시스Ⓡ를 개발했다.


img_7
피부는 신체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므로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은 몸의 일부가 될 수 있어야 한다는 철학을 지닌 미애부. 자연주의 원료를 발효라는 생명공학 기술로 담아냈다. 유익한 물질을 만들어내는 미생물을 선택적으로 발효해 최적의 조건에서 우수한 발효 추출물을 생산하는 게 핵심 기술. 또 모든 제품에 물 대신 발효수를 사용한다.


img_8
산딸기의 붉은 색소 ‘안토시아닌’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에 주목한 구달은 산딸기를 저온에서 우려낸 담금수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해 각질 안티에이징 라인을 완성했다. 과일 중 비타민 C 함량이 가장 높다고 알려진 산딸기가 피부에 쌓인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노화 각질의 턴 오버를 도와주는 동시에 어린 각질에는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각질 케어와 안티에이징을 한번에 관리해준다. 각질 안티에이징 더블 토너로 묵은 각질을 닦아내고, 더블 세럼과 더블 크림으로 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


img_9



디지털에디터 양한나 디자이너 윤성민



럭셔리
사치가 아닌, 가치에 대한 이야기 
Updated  2016-11-03
LOVE 다른 글 보기